[



Let's giggle, :Diggle!
구독하기 ☞ www.youtube.com/c/tvNDENT

댓글 

  1. 주영란

    주영란

    2 일 전

    붐 짜증

  2. 블루블랑

    블루블랑

    7 일 전

    나도 예전에 논란인가 뭐 때문에 붐에 대한 인상 별론데 유독 이 영상에는 붐 욕이 많네 다른 영상에서는 거의 안 보였는데 지효언니 팬이라 진행방식이 더 거슬린 거면 그냥 좋게좋게 말씀하시는 게 지효언니 이미지에도 좋지 않을까요?ㅠㅠ 그냥 하도 송지효 팬 얘기를 많이 듣다 보니 유독 이 곳에만 붐에 대한 비난이 많은 게 걱정되네요ㅜㅜ 아 그리고 방금 그 마녀식당 보고 온 길이었는데 재밌더라구요ㅋㅋㅋ 다들 한 번 씩 봐보세요 보니까 유튜브에 1화 풀버전 올라와 있던데 전 티빙으로 2화도 볼 생각임🥰

  3. Elysian Sanchez

    Elysian Sanchez

    8 일 전

    I wish you have an english subs

  4. 기모모

    기모모

    8 일 전

    스폰서가 빵빵한가봐 다 싫어하는데 이렇게 나오는거보면

  5. Lamtiur Lamtiur

    Lamtiur Lamtiur

    8 일 전

    Song ji hyo very beatifull..

  6. AVN TranThao

    AVN TranThao

    8 일 전

    love ji hyo

  7. 성아현1335

    성아현1335

    9 일 전

    아니 그래서 송지효씨 아이스크림 뭐드셨는데요??

  8. 그냥 가는데로

    그냥 가는데로

    10 일 전

    붐좋아하는 사람 있음?근데 웃긴건 음악 평가하는데 붐이나와서 노래가 어쩌고 저쩌고 하는거 신기함 노래 1도 모르는게 남의 노래 판단하는거ㅋ

  9. Amrita Oram

    Amrita Oram

    11 일 전

    Ji hyo ...... you answer it ....but..haha😍🤗🤗🤗🤣🤣🤣

  10. Kim.나딜

    Kim.나딜

    11 일 전

    아 지효언니 진짜 너무 이쁘다ㅠㅠㅠㅠ제목맞추기에서실패 했을 때 충격먹은 표정 진짜 너무 귀여우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11. Jun Jo

    Jun Jo

    12 일 전

    이와중에 지효 넘 이쁨

  12. blck_kaka

    blck_kaka

    12 일 전

    박나래 모자이크좀 아청법 위반 광대 보기싫어요.

  13. K K

    K K

    12 일 전

    놀토 풀방 시청하고싶은데 범죄자 시키 한놈 땜에 보기가 꺼려진다 제작진 왜 자꾸 붐 같은 놈 계속 출연하는건지

  14. nice great

    nice great

    12 일 전

    지효는 한해갈수록 더 이뻐진다

  15. 김ᄃᄃ

    김ᄃᄃ

    12 일 전

    지효언니 둘이합쳐 아이큐 50맞았는데 너무행 ㅠㅠ

  16. Zz

    Zz

    12 일 전

    ㅈㄴ싫다 발나래

  17. 솔랭좀돌리자

    솔랭좀돌리자

    13 일 전

    페미 연애인좀 그만 보고 싶다. 박나래 퇴출 기원

  18. syw

    syw

    13 일 전

    예능인으로써의 대접이 아니라 게스트로써의 대접을 보고 싶었는데

  19. 이아현

    이아현

    13 일 전

    게스트 저딴 식으로 대하는 엠씨가 어딨음 ;; 지효언니한테 왜 저래 ㄹㅇ 보는데 인상 찌푸려지고 재미는 하나도 없음

  20. 리원

    리원

    13 일 전

    송지효님 표정 나랑 똑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21. 쵸코빙슈

    쵸코빙슈

    13 일 전

    와 난 태연이 여신인 줄 알고 살아왔는데 썸넬보니까 지효언니가 여신이고 태연이 요정같아

  22. 달키

    달키

    14 일 전

    송지효 타예능 자주 나왔으면 좋겠어

  23. 이파란

    이파란

    14 일 전

    지효누나 요새 프리해서 넉살이랑 비슷하다고 그렇치 런닝맨 초창기 보면 넘사벽 미모 폭발임

  24. 프로젝트 봄

    프로젝트 봄

    14 일 전

    지효 언니 너무 예쁘당,,😍😍😍

  25. 곰돌쓰

    곰돌쓰

    14 일 전

    표정퀴즈 낼 때 "경멸" 키워드에 딱 맞는 표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26. 김상훈

    김상훈

    14 일 전

    송지효는 핫이슈

  27. 태연이는 이쁘다태연 여신

    태연이는 이쁘다태연 여신

    14 일 전

    송지효 왤케 이쁘냐....송지효 점점 이뻐지네 ㅠ진짜 이쁘네 ㅋㅋ

  28. 동방이

    동방이

    14 일 전

    ㄴ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걐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29. 이오엠

    이오엠

    14 일 전

    6:11

  30. 용기병

    용기병

    14 일 전

    지효 누님 때문에 범죄자 나오는거 참고 봄.

  31. 쿠알루핑핑

    쿠알루핑핑

    14 일 전

    지효언니 완전 귀여워ㅠㅠㅠㅠㅠㅠ핑클..?ㅋㅋㅋㅋㅋㅋㅋ아 진심 귀엽다

  32. 권단장

    권단장

    14 일 전

    4:17 닝닝이가 핑구 소리낼 때 어디서 들어봤다 했더니 탱구였구나

  33. 병아리

    병아리

    14 일 전

    욱지효 너무 오랜만이다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34. FACT로천주교를 말살하자

    FACT로천주교를 말살하자

    14 일 전

    또라이년놈들이 지랄 발광하는 프로그램인가 ?

  35. 지효사랑해❤

    지효사랑해❤

    14 일 전

    붐 왜이리재수없냐

  36. 지효사랑해❤

    지효사랑해❤

    14 일 전

    화장안해도 이쁘지만 하면 더사랑스럽지효

  37. 변싸또

    변싸또

    14 일 전

    피오 넘 착해…

  38. 넌나에게목욕값을줬어

    넌나에게목욕값을줬어

    14 일 전

    뭔가요?아이스크림인가요?

  39. 김독자

    김독자

    14 일 전

    아 mc 꼴보기 싫다; 게스트는 챙겨주라고 아ㅋㅋ

  40. 콜라한잔

    콜라한잔

    15 일 전

    송지효는 보기좋은데 박나래는 보기 싶지 않다. 비호감 박나래는 편집좀해라.

  41. liliiilililiiil

    liliiilililiiil

    15 일 전

    신동엽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정답 말해버리기

  42. 김유림

    김유림

    15 일 전

    5:24 아니 진짜 언제 짯는뎈ㅋㅋㅋㅋㅋㅋ̤̫ㅋ̤̮ㅋ̤̻ 바보존 텐션 개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ටㅏ 저거 보다가 토나올뻔 했넼ㅋㅋ̤̫ㅋ̤̮ㅋ̤̻

  43. CHMA

    CHMA

    15 일 전

    송지효님 너무 귀엽고 이쁨 ❤

  44. 뇩남

    뇩남

    15 일 전

    남자 연예인이 박나래급 사고치면 못나올텐데 남혐민국에선 잘나가야지 그렇지

  45. 권빵후니

    권빵후니

    15 일 전

    박나래 왜 있냐 저기 진짜 꼴뵈기 싫어

  46. LasackSaMuRai

    LasackSaMuRai

    15 일 전

    5:23 송지효보러 왔다가 이거 개웃겨서 계속 보는중 ㅋㅋㅋㅋㅋㅋ

  47. I am Funk B

    I am Funk B

    15 일 전

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효누나 진짜 예능잘해 ㅋㅋ 런닝맨 짬 어디안감

  48. 김영기

    김영기

    15 일 전

    아 정답인데 일부러 헷갈리게 만드네

  49. 꽁보리

    꽁보리

    15 일 전

    허심탄회한인생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

  50. ᄒᄉ

    ᄒᄉ

    15 일 전

    욕심은 드럽게 많아 ㅁㅅㅇ

  51. 공부해라

    공부해라

    15 일 전

    박나래가 지효언니라고 하는거 보고 깜짝 놀랐다...... 박나래가 더 나이 많은줄......

  52. 재밌는게임추천좀

    재밌는게임추천좀

    15 일 전

    0:53 ㅋㅋㅋ양아치

  53. Mason Paul

    Mason Paul

    15 일 전

    송지효 남지현이 나왔어야지.. 남지현 예능에서 말 잘하더만

  54. 푸린 푸

    푸린 푸

    15 일 전

    1:08 안해안해..

  55. 작은머리수장_빅-헤드

    작은머리수장_빅-헤드

    15 일 전

    박나래는 진짜 뻔뻔하게 사네요 대단

  56. 경인

    경인

    15 일 전

    뒷 내용은 왜 넣은거죠 ㅜ 자기 못맞췄다고 다른 분 나가서 춤출 때 까지 오디오 겹치게 화내는 소리 듣기 싫어요 ㅠ̑̈

  57. 걈이(걈튜브)

    걈이(걈튜브)

    15 일 전

    너무이뻐...너무이뻐....너무이뻐....너무이뻐....

  58. 최민지

    최민지

    15 일 전

    신동엽 소리지르는게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59. 박예림

    박예림

    15 일 전

    2:37 피오 ㅋㅋㄱㅋㅋㅋㅋㅋ 겸둥이

  60. 지냥이

    지냥이

    15 일 전

    담지효언니♥

  61. 덕복희

    덕복희

    15 일 전

    붐 진행 하도 질질 끌어서 끝까지 못봄 ㅋㅎ 개노잼

  62. 장진국

    장진국

    15 일 전

    아 송지효님 너무 귀엽고 이쁨. 간만에 웃음

  63. 지구관찰일지

    지구관찰일지

    15 일 전

    경멸지훀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넘 이뿌다

  64. 홍우기

    홍우기

    15 일 전

    붐 저시끼 도박 안하나?? ㅈㄴ 깐족 싫다ㅡㅡ

  65. shingarli NO3

    shingarli NO3

    15 일 전

    8:00 핑클 거짓말 패밀리가 떴다에서 포미닛 핫이슈 춤취놓고선ㅎㅎ

  66. Sungho Kang

    Sungho Kang

    15 일 전

    송지효는 화장 안한게 더 이쁜건 또 나뿐인가?

  67. pei 3

    pei 3

    15 일 전

    이거는 붐이 잘못했다.

  68. 빛나는 별을 담은 작은 공방

    빛나는 별을 담은 작은 공방

    15 일 전

    여기에서 가장 충격 받는 것은 송지효님(1981년생)이 박나래님(1985년생)보다 4살 언니라는 것..

    • 카카오톡홍효비

      카카오톡홍효비

      7 일 전

      응?

    • 홍진솔

      홍진솔

      14 일 전

      ㅇㅅㅇ....................응.................????????

    • jt wrxej

      jt wrxej

      15 일 전

      저도 지효언니소리 듣고 ㅇㅅㅇ,,,? 이럼

  69. 유지안

    유지안

    15 일 전

    지효언니 진짜 웃긴다 🤣🤣🤣🤣

  70. ym lee

    ym lee

    15 일 전

    지효 넘 좋아요~~~ ㅜㅜ

  71. 크아아

    크아아

    15 일 전

    지효누나 옆에 웃기만하는 잘생긴애는 누군가요? 한마디를 안하네 ㅋㅋㅋ

    • CHMA

      CHMA

      15 일 전

      채종협

  72. 반야심경

    반야심경

    15 일 전

    붐이 잘못했네

  73. 냐옹

    냐옹

    15 일 전

    붐 사람갖고 장난치는것도 한두번이지 저건 뭔ㅋㅋㅋㅋ 에휴 진짜

  74. 박해진

    박해진

    15 일 전

    붐하는꼬라지봐 송지효 못먹게하려고 겐세이 ㅈㄴ 놓네

  75. 레곰월쉬

    레곰월쉬

    15 일 전

    눈으로 몇번 등짝때렸..ㅋㅋㅋㅋㅋ

  76. *23#

    *23#

    15 일 전

    0:58 햇님님 표정이 더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마 흡혈귀 재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77. 장우진

    장우진

    15 일 전

    아 송지효는 이제 곧 할머니구나...

    • 울라우프

      울라우프

      15 일 전

  78. 누혀

    누혀

    15 일 전

    붐 씨발 재미뒤지게없는데 계속 확실해요? ㅇㅈㄹ쳐하네 댓글 반응안보냐?

  79. 김Aaaas

    김Aaaas

    15 일 전

    이거 강다니엘 나온다해놓고 조세호 나올때 표정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

  80. Makeit74YT

    Makeit74YT

    15 일 전

    아니 중간에 전혀 관계 없는 시리즈를 붙여서... 도대체 뭔가 했네. 왜 편집을 이따위로 해서 올리는거지?

  81. 영맨

    영맨

    15 일 전

    박나래 좀 티브이 안나왔으면하는데...

    • 영맨

      영맨

      15 일 전

      @냐옹 누구냐 너

    • 냐옹

      냐옹

      15 일 전

      성추행범 이수근과 붐은 잘만 나오는데 인형에 장난질한 박나래는 뭐ㅋㅋ

  82. 대현

    대현

    15 일 전

    아니 왜이리 댓글들 방방봐를 안해 ㅋㅋㅋㅋ 방송도 저렇게 진행해야 보는맛도있는데 그냥 남자mc가 저러니깐 보기싫어하는 페미년들 존나많네 ㅋㅋㅋㅋ

  83. Saida

    Saida

    15 일 전

    10:02 종협배우님 너무 잘생긴거 아님?ㄷ 이표정 유죄야ㅠ

  84. Saida

    Saida

    15 일 전

    송지효 진짜 꾸미면 원탑이지 지효님의 미모 짱짱

  85. ㅓ._.ㅏ

    ㅓ._.ㅏ

    15 일 전

    지효언니..? 박나래보다 송지효가 나이가 더 많았ㅇ..ㅓ...?

    • ㅓ._.ㅏ

      ㅓ._.ㅏ

      15 일 전

      @최유찬 와.. 송지효가 동안이긴 하구나..

    • 최유찬

      최유찬

      15 일 전

      박나래 85 송지효 81

  86. 한호두

    한호두

    15 일 전

    지효씨 제가 붐 죽여버릴까요?? 저걸 왜 물어봐 지효씨 못멋게 진짜 화나네

  87. 윤오꺼

    윤오꺼

    15 일 전

    지효언니 너무 좋아..

  88. civa

    civa

    15 일 전

    ㅋㅋㅋㅋㅋㅋㅋ지효언니 넘귀여웤ㅋㄱㅋ

  89. MARK2

    MARK2

    15 일 전

    붐 나래 좀 내보내라.

  90. 이인환

    이인환

    15 일 전

    송지효이쁘다

  91. 아이스차

    아이스차

    15 일 전

    평소엔 좀 게스트 챙겨주듯이 굴더니 지효언니한텐 왜저래

    • SH K

      SH K

      6 일 전

      텃세 아니냐 ㄹㅇ 그냥 배우들 가수들한텐 저러지도 못하면서 타 예능 고정 오니까 저러는거 진심 짜증남

    • Young Lee

      Young Lee

      14 일 전

      지효 언니는 예능을 많이 했잖아요... 심지어 저기 나온 몇 명보단 예능 연차도 더 높을텐데...?

    • 달해

      달해

      15 일 전

      분량도 챙걌구 결국 먹긴 했으니 좋은거 아닐까욤?

  92. 이폰

    이폰

    15 일 전

    아 진짜 언니 사랑해 너무 예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

  93. 수이

    수이

    15 일 전

    박나읍은 왜자꾸 나오는거임

  94. 이지혜

    이지혜

    15 일 전

    송지효만 하차하면 런닝맨 끝이다 런닝맨 송지효땜에 겨우겨우 숨쉬는거 다들 알텐데 ㆍ허접한 멤버들끌고 유재석 송지효 죽을맛이다

  95. 문어의꿈

    문어의꿈

    16 일 전

    박나래는 안밨음 한다

  96. 이승호

    이승호

    16 일 전

    게스트는 좀 잘해주지...

  97. 이주희

    이주희

    16 일 전

    2:40 채종협...그렇게 설레게 바라볼 일이냐구ㅋㅋ

  98. Raksa Phawana

    Raksa Phawana

    16 일 전

    Jihyo always cute & blank 😅😁😆😂🤣🤣🤣

  99. 튜쓰리 원

    튜쓰리 원

    16 일 전

    연예인지망생 두 딸이 12명의 가해자에게 강간을 당해 자살하고 그 후 두 달 만에 아버지도 돌아가시고 어머니 혼자 소송을 걸고 싸우고 계십니다. 유튜브에 장연록 검색해서 관심 가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가해자들 얼굴과 주소 이름이 나와있습니다. 무관련 댓글 죄송합니다. 복사해서 퍼뜨려주셔도 감사하겠습니다...

  100. 조성현

    조성현

    16 일 전

    송지효 개이쁘다.ㄷㄷㄷ

다음 것